Advertisement
신봉선은 오는 8월 20일(목) 오후 6시 부캐릭터인 가수 '캡사이신'으로 스파이시 발라드 '매운 사랑(Narr.DOKO)' 음원을 발매한다. 만남과 이별로 사랑의 매운맛을 알게 된 한 여자의 고통스러운 아픔을 진하게 표현, 카타르시스를 전달하는 것. 캡사이신의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알싸한 애절 보이스가 매력을 배가시키면서 상상도 못한 가창력으로 신감각 '발라드 여신'의 탄생을 예고한다.
Advertisement
특히 '매운 사랑(Narr.DOKO)'은 2020년 최고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의 데뷔를 도왔던 김신영이 작사 및 앨범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신영은 사랑과 이별의 가혹하고 모진 감정을 '맵다'라는 형용적 표현으로 써내려가며 가사를 완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김신영은 '매운 사랑(Narr.DOKO)'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나서, 획기적인 비주얼 콘셉트부터 기획까지 총괄하며 기발한 영상을 만들어냈다.
Advertisement
그런가하면 가수 '캡사이신'은 오는 20일(목) 오후 12시 김신영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첫 방송 데뷔를 갖는다. 20일(목)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캡사이신'의 소박한 쇼케이스가 진행되며, 오는 22일(토)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최애 매운 음식을 배경으로 '매운 사랑'에 맞춰 립싱크를 펼치는 '매운 사랑 챌린지'를 진행하는 한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매운 사랑'의 BGM과 콘셉트를 활용한 스티커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리액션 수도꼭지'로 불리며 개그는 물론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걸그룹, 광고에 이르기까지 임팩트 강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봉선의 부캐 '캡사이신' 활약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신봉선의 부캐, '캡사이신'이 노래하는 '매운 사랑(Narr.DOKO)'은 오는 8월 20일(목) 오후 6시 정각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