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늘(2일) 밤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 측은 이혜성 전 아나운서의 러브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Advertisement
영상에서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진행 중이던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전현무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전했던 것과 관련해 "난감하더라. 숨긴다고 숨길 수 있는 게 아니라 얘기를 했다"고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또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SNS에 베이킹과 요리 사진을 올리면 전현무가 제일 먼저 하트를 누른다는 '하트 뿅뽕' 스토리도 공개했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그럼 신부수업이라고 기사가 난다. 우리끼리 좋아하자고 한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에 김구라는 "우리한테 독점으로 하겠다는 건가요?"라고 눈빛을 번뜩였고, 공개 열애와 결혼 유경험자 강남은 "여기 시점으로 더 물어볼 것"이라고 강력하게 반박하다 입술이 찢어져 폭소를 자아냈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와 전현무의 꿀 뚝뚝 러브스토리 독점 공개(?)는 오늘(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