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가 홍대에 위치한 '티르티르 카페&쇼룸'을 11일 공식 오픈했다.
홍대 티르티르 본사 1층에 위치한 '티르티르 카페&쇼룸'은 누구나 방문해 티르티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인생 포토를 남길 수 있는 유니크한 포토존까지 겸비한 뷰티 놀이터 컨셉의 공간이다. 화사한 핑크 무드의 인테리어에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로 트렌디한 감각을 뽐내며 홍대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르티르는 '티르티르 카페&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첫 날인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티르티르 카페&쇼룸'에서 판매하는 티르티르 전 제품 30% 세일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이 공간은 티르티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만들어진 곳"이라며, "이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디테일에서 감동을 드리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인 곳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대에 위치한 '티르티르 카페&쇼룸'의 영업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