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경기 중계, 본토 개막전 1선발…MBC 스포츠플러스-SPOTV 중계

기사입력 2014-03-31 09:19


류현진 경기 중계

'류현진 경기 중계'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LA 다저스)이 미국 본토 개막전에 선발로 나선다.

류현진은 3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리는 2014 MLB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당초 클레이튼 커쇼(26)가 1선발로 등판할 예정이었지만,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류현진이 개막전을 맡게 됐다.

돈 매팅리 감독은 29일 류현진의 선발 등판을 예고하면서 "류현진은 스프링캠프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였다"며 "호주에서도 좋은 투구 내용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류현진은 이번 홈 개막전 1선발로 등판은 한국인 메이저리그 최초의 기록으로 남을 전망이다.

류현진 경기 중계 소식에 네티즌들은 "류현진 경기 중계, 무조건 봐야지", "류현진 경기 중계, 완전 재미있겠다", "류현진 경기 중계, 회사에서 몰래 봐야지", "류현진 경기 중계, 인터넷으로 봐야겠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조건 봐야지", "류현진 경기 중계, 일하면서 몰래 봐야겠다", "류현진 경기 중계, 직장인은 웁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9시 5분께 케이블 채널 MBC 스포츠플러스서 중계방송 될 예정이며 스포츠채널 'SPOTV' 등에서도 시청 할 수 있으며, 인터넷으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및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TV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