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이종욱, 7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

기사입력 2014-07-21 10:59



NC 다이노스 외야수 이종욱의 슈퍼 캐치가 7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되었다.

7월 1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 결과, 7일 LG 트윈스와의 마산 경기에서 나온 이종욱의 호수비가 5515표를 기록, 1위를 차지했다.

4대 1로 앞선 8회초 2사 만루. 이종욱은 LG 정성훈 때린 타구를 우중간 펜스에 부딪히며 잡아냈다. 이종욱의 호수비로 NC는 3연전 스윕패 위기에서 탈출했고, LG의 6연승 상승세를 끊었다.

이종욱에 이어 안정적인 수비를 선보인 SK 와이번스 김성현이 3803표의 지지를 받아 2위에 선정됐다. 김성현은 KIA 김민우의 2루수와 유격수 사이를 관통하는 타구를 잡아 몸을 회전한 후, 곧바로 안정적인 1루 송구로 아웃시켰다.

롯데 자이언츠 박종윤과 넥센 히어로즈 문우람이 빛나는 호수비로 3~4위에 랭크됐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14 KBO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1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