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팬투표 1위'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명단 발표

기사입력 2013-01-04 12:06


KDB생명 가드 이경은이 올스타 투표 1위를 차지했다.

WKBL은 4일 이경은이 올스타전 팬투표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이경은은 총 2만4630표를 얻어 지난 시즌 팬투표 1위였던 KB국민은행 변연하(2만3506표)를 물리치고 여자프로농구 여왕으로 등극했다. 최근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고 있지 못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플레이를 자랑하는 이경은의 인기는 식지 않았다.

올스타전에 나설 선수들의 명단도 공개됐다. 우리은행, 하나외환, KDB생명이 한 팀을 이룰 중부 선발 올스타에는 우리은행 임영희, 티나 탐슨 박혜진 양지희 이승아, 하나외환에서는 김정은 샌포드, KDB생명은 한채진, 신정자가 선발됐다.

삼성생명, 신한은행, KB스타즈가 함께 할 남부 선발 올스타는 삼성생명 이미선 박정은 이유진 이선화, 신한은행은 김단비, KB스타즈에서는 변연하 정선화 강아정 카이저 정미란이 뽑혔다. 감독추천으로는 하나외환 박하나, KDB생명 조은주, 신한은행 최윤아, 삼성생명 앰버 해리스가 선택됐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20일 경상북도 경산에 위치한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