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스, 12일 LG전서 '고양 스포츠 데이' 개최

기사입력 2013-01-11 17:29


오리온스는 12일 오후 2시 LG와의 홈경기에서 '고양 스포츠 데이' 이벤트를 연다.

'고양 스포츠 데이'는 오리온스의 연고지인 고양시의 스포츠를 알리고 고양시 스포츠 인프라를 강화하고자 고양시청 소속 경기단체 선수 및 체육회 임직원 등 125명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다.

오리온스는 이날 경기에 고양시를 대표하는 고양시청 소속 역도팀, 배드민턴팀, 세팍타크로팀을 초청한다. 프로노구 관람 체험과 시구 및 시투, 게임 이벤트, 경기 단체 소개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 독립야구단 고양원더스와 프로축구팀 안산HFC의 연고 이전 유치 등 프로스포츠와 아마추어 스포츠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양시의 스포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리온스는 6일부터 홈 4연전 이벤트로 선수단 미니 사인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경기 종료 후에는 전태풍 김동욱 최진수 전형수의 미니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


고양 오리온스와 울산 모비스의 2012-2013 프로농구 경기가 6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오리온스 전태풍이 모비스 양동근의 수비를 피해 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
고양=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1.06/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