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일 LG전서 조성민 자유투 신기록 기념 행사 가져

기사입력 2014-02-04 17:45


KT는 5일 LG전서 조성민의 자유투 연속 성공 기념 행사를 갖는다. KT는 이날 오후 7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LG와의 홈경기에 입장하는 관중 선착순 2000명에게 KBL 역대 자유투 연속 성공 신기록 달성 기념떡을 나눠주는 행사와 아디다스 데이를 개최한다.

조성민은 지난달 1일 전자랜드전부터 29일 KCC전까지 자유투 56개 연속 성공 신기록을 세웠다.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조성민이 마련한 이벤트다.

KT 구단에서는 이날 조성민에게 신기록 달성 기념 금판(20돈)을 시상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홈 경기는 '아디다스 데이'로 정하고,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 대표이사가 조성민에게 신기록 수립을 축하하며 2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56명의 관중을 선발하여 '행운의 56명 자유투' 대결을 펼쳐 조성민의 농구화 크레이지라이트 3를 비롯한 다양한 농구 제품과 액세서리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 할 예정이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KT 조성민의 자유투 연속 성공 기록 기념 금판. 사진제공=KT 소닉붐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