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새 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 베일 벗다

기사입력 2013-01-04 09:12


개그맨 홍록기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모델 김아린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홍록기의 결혼식에는 배우 조정석의 축가와 개그맨 신동엽의 사회로 열릴 예정이다. 하객으로 참석한 개그맨 강호동이 밝은 표정으로 입장하고 있다.
대치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2.12.16

강호동의 새 KBS 예능이 베일을 벗었다.

강호동이 MC를 맡은 새 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승승장구'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강호동의 복귀 프로그램 중 유일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때문에 지난 연말부터 편성과 관련, 다양한 추측들이 오가며 비상한 관심을 모아왔던 것이 사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 제작진은 "모든 스태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때문에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 '상상플러스' '승승장구'의 바톤을 이어받아 화요일 밤의 성공적인 예능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등 예능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문은애 작가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 등 새로운 MC조합을 완료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