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우결` 심경글 논란 "내가 로봇? 거짓 연기 못함"

최종수정 2013-01-23 14:40
이준

엠블랙 이준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올린 글과 관련해 논란이 일고 있다.

23일 오전 12시 40분경 엠블랙 공식 팬카페에는 이준의 이름으로 등록된 의미심장한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내가 로봇인가. 누굴 위해 계속....? 참을 만큼 참았고 나에게도 의견이라는 게 있는데. 그 누가 진심으로 사과한 적은 있나? 눈에 보이게 속이는 것도 죄송스럽고 난 사람이니까 눈에 보이는 거짓 연기 못 함"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 글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지만 순식간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퍼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준의 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것과 관련해 불만을 표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지난 3일 이준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오연서가 이장우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입장을 번복해 논란을 빚었다. 당시 '우결' 팬들은 하차를 요구했지만 오연서 측에서 사실무근임을 밝혀 두 사람은 하차 없이 계속 출연을 결정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이준이 팬카페에 글을 거의 올리지 않을뿐더러 SNS 등을 이용하지도 않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이런 심경 글을 올렸을 리가 없다"며 해킹의 가능성도 내놓았다.

현재 이준의 소속사 측은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