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키즈' 파이널 라운드 예고…최종 우승자 누구?

최종수정 2013-02-01 14:25

사진제공=Mnet

Mnet '보이스 키즈'가 마침내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선보인다.

1일 방송될 '보이스 키즈'에서는 각 코치 팀의 파이널 진출자를 선정하는 무대를 시작으로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는 파이널 라운드까지 흥미진진한 무대가 연이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주 배틀 라운드까지 마치고 현재 각 팀에 남아있는 참가자는 3명. 이들은 배틀 라운드와 같은 방식으로 각 코치 팀을 대표하는 1인을 뽑는다. 코치의 노래를 3명이 같이 불러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는 1인을 코치가 결정 방식이다. 이렇게 탄생한 3명의 참가자는 코치들이 선곡한 특별한 노래로 우승자가 되기 위한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

하지만 여기서부터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코치가 아닌 '보이스 평가단'의 손에서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보이스 평가단'은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400명의 청중 평가단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았다. 각 코치를 대표하는 3명의 무대를 지켜본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참가자 1명에게 전자버튼을 이용해 투표한다. 이 때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는 참가자가 최종 우승자가 된다.

이번 파이널 라운드에서 각 코치팀을 대표할 3명이 부를 노래는 '엠넷 레전드100-아티스트'에 이름을 올린 전설적인 뮤지션들의 곡이 될 전망이다. 100명의 가수 중 싱어송라이터 세 팀의 노래가 결승곡으로 채택됐다는 후문.

한편, 최종 우승자에게는 장학금 3000만 원과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보이스 키즈 TOP 9명이 함께 준비한 무대부터 가수들과 최연소 참가자들이 함께 하는 스페셜 무대, 화제의 참가자들이 준비한 합동공연까지 다양한 축하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Mnet 오광석 CP는 "'보이스 키즈'는 어린이들의 꿈을 이루는 무대가 아니라 꿈을 키워나가는 곳이다. 최후의 1인을 선정하는 파이널 라운드 무대에서도 경쟁이 아닌 서로가 응원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신바람 나는 무대부터 큰 감동을 선사할 무대가 펼쳐져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보이스 키즈' 파이널 라운드는 1일 오후 9시 50분 Mnet과 투니버스에서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