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10개월 만에 '맨 인 러브'로 컴백

기사입력 2013-03-21 09:29


인피니트가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인피니트는 21일 새 앨범 '뉴 챌린지'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맨 인 러브'는 프로듀서 스윗튠이 '그동안의 작업 중 가장 공이 많이 들어간 작품'이라고 밝힐 만큼 심혈을 다해 만든 작품. 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공감가는 가사에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다. 이밖에 풍성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인상적인 인트로, 희망적인 가사와 록 비트 편곡이 어우러진 '이보다 좋을 순 없다', 감성 발라드곡 '그리움이 닿는 곳에', 80년대 레트로 사운드의 '불편한 진실', 리더 김성규의 솔로 타이틀곡 '60초'의 인피니트 단체버전, 리드보컬 우현의 첫 자작곡 '뷰티풀' 등이 담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맨 인 러브' 뮤직비디오는 '남자가 사랑할 때'란 부제에 따라 사랑에 빠진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을 드라마로 담았다. 사랑에 빠진 남자가 하는 일곱 가지 행동을 멤버별 테마로 담아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인피니트는 21일 낮 12시 30분 여의도 IFC몰 MPUB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 컴백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