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탄탄복근+명품 몸매’ 백지영 반할만…

기사입력 2013-04-24 09:02



'백지영이 반할만…'

배우 정석원이 명품 복근을 뽐냈다.

정석원은 최근 패션지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탄탄한 복근과 근육으로 무장된 완벽 몸매를 자랑했다.

정석원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거의 무보정 사진이다. 엄청난 운동과 식단조절 끝에 만든 몸매다. 영화 '연평해전'에서 탄탄한 몸을 노출하는 군인을 연기하는 만큼 촬영하는 동안 어느 정도 이 몸매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석원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하와이짐 이대원 트레이너는 "'정글의 법칙' 이후 광고와 화보 촬영이 있어 몸을 더욱 가다듬었다. 6주 동안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며 무염분 식사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정석원은 공개연인 9살 연상 가수 백지영과 9월 화촉을 올릴 예정이다. 그의 완벽한 몸매에 네티즌들은 "백지영이 한눈에 반할 만하다"며 감탄하고 있다.

한편 정석원은 4월22일 영화 'N.L.L.-연평해전' 촬영을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당초 3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보다 완벽한 준비를 갖추는 과정에서 시간이 조금 늦춰졌다. 그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영화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스?프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