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브아걸'의 팀이름은 LC9. 26일 첫 멤버 제이효 공개

최종수정 2013-04-26 09:02


남자 브아걸로 일명 '브아보이'로 화제를 모아온 보이그룹이 팀명을 공개했다. 바로 LC9(엘씨나인)

소속사 내가네트워크는 26일 오전 LC9 트위터를 통해 그룹명과 첫 멤버 제이효(J-HYO)의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효는 내가네트워크에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연습생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의 솔로 앨범 'DIRTY'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또 Introduce J-HYO of LC9라는 제목의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제이효는 스트리트 댄스와 함께 그룹명인 LC9이 쓰여 있는 모자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 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 마다 서로 다른 컨셉트의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티저 영상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랜 시간 연습생기간을 거친 준비된 실력파 그룹이다"며 "앞으로 공개 될 LC9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얼굴은 가린 채 LEAGUE OF COMPETITION#9이라는 문구만 담긴 티저 영상과 가인의 앨범 작업 모습에 의문의 남자 얼굴이 노출된 영상 등 지금까지 철저하게 모습을 감추고 있었던 LC9은 26일 첫 번째 멤버 J-HYO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나머지 멤버들을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내가네트워크 신인 그룹LC9은 5월 9일 미니앨범을 발매 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