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윤후 사랑해' 운동 동참 "윤후야 사랑해 인증"

최종수정 2013-06-11 11:53

윤후 사랑해 / 사진=백아연 트위터

가수 백아연이 '윤후 사랑해' 운동에 동참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윤후 사랑해 인증. 후야 사랑해"라는 글을 게재하며 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윤후 안티카페'라는 단어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있자, 네티즌들이 윤후가 안티 카페 등장에 상처 받은 것을 걱정해 '윤후 안티 카페'라는 단어를 검색어에서 내리기에 앞장 선 것.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에 "'윤후 사랑해'나 '윤후 천사'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주세요. 윤후 안티카페는 누르지도 검색하지도 맙시다"라는 요청의 글이 이어졌다.

이후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

논란이 계속되자 '윤후 안티 카페' 개설자는 "17일 카페가 폐쇄합니다"라며 "안티는 안티일 뿐...욕설과 비난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해당카페의 접근은 불가능한 상태이며, 포털 사이트 측도 이 카페의 접근을 막았다.

한편 '윤후 사랑해' 운동에는 백아연 외에도 강인, 소이, 리지, 김수로 등 스타들의 참여도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