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나 혼자 산다' 잠시 떠난다..하차는 아냐"

기사입력 2013-06-11 20:16


서인국 <사진=스포츠조선DB>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잠시 떠난다.

서인국 소속사 측은 6월 11일 "서인국이 영화 '노브레싱'과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나 혼자 산다' 휴식기를 갖게 됐다. 그렇지만 하차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MBC 한 관계자 역시 "서인국이 드라마와 영화 촬영 등 일정이 바빠서 '나 혼자 산다'에서 당분간 빠지기로 했다"며 "촬영 분은 이달 말까지 방송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서인국이 하차하기로 한 것은 아니다. 당분간 휴식기를 갖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서인국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주군의 태양'에서 쇼핑몰 보안 팀장 강우 역으로 캐스팅됐다. 이어 영화 '노브레싱'에도 합류해 이종석과 환상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촬영이 끝나는 대로 다시 '나 혼자 산다'에 합류할 것"이라며 "이후에 일본 활동 일정도 있지만 그를 고려할 때 복귀 시기는 10월 말에서 11월 초쯤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남자들이 혼자 사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서인국 외에도 이성재, 김태원, 김광규, 데프콘, 노홍철 등이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이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