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개월 김예림의 첫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당시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펑키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확 달라진 외모로 화제를 모았고, 타이틀곡 'All Right' 티저 영상 속에서는 청순함 속의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김예림의 솔로 데뷔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한 하림, 조정치, 이상순, 검정치마의 조휴일, 페퍼톤스의 신재평, 메이트의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싱어송 라이터로서 각자의 색깔을 뚜렷하게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예림의 솔로 앨범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 89'측은 "이번 김예림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투개월의 김예림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김예림의 재발견,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목소리를 가진 뭔가 다른 스무 살의 김예림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각자의 개성을 지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한층 성장한 김예림은 그 어떤 노래라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압도적인 매력으로 음악팬들에게 신선하게 어필, 힐링 음악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예림은 1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