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아키에이지', 신규 및 휴면 유저 초대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7-31 14:46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신규 가입 및 휴면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31일부터 8월 28일까지 열리는 '친구야 놀자'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난 6월 19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소환수 장비와 날틀이 담긴 '그리움의 선물 꾸러미'와 '아키라이프 10일 체험권'을 제공한다. '친구야 놀자' 이벤트와 함께 열리는 '함께 놀자, 친구야' 이벤트에서는 휴면 이용자를 많이 초대한 유저에게 지포스 GTX 680, 아이패드 미니 16GB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주말에만 참여할 수 있는 5인 인스턴스 던전인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을 업데이트하며, 8월 2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퀘스트 '거울 속의 아란제비아'를 1회 이상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660ti와 고양이 등짐 USB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상품은 '아키라이프 신과 영웅 주화 패키지30'과 '아키라이프 신과 영웅 주화 패키지 90'이며 결제 상품에 따라 보너스로 '아키에이지' 기념주화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올해 1월 '아키에이지' 상용화 때부터 발행한 총 12개의 기념 주화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유저에게는 신규 소환수와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혜택을, 8종만 보유해도 소환수 방어구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민희 작가의 '아키에이지' 원작소설인 '상속자들'의 하권 출간을 기념해 이 도서를 구입하는 '아키에이지' 신규 가입 유저에 한해 10월 31일까지 '아키라이프 20일 체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