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생일파티, 보라-예원-김신영 '핑크공주 미녀 총출동'

기사입력 2013-08-02 14:29


티파니 생일파티

'티파니 생일파티'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티파니 유타 프로필 사진 변경'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티파니가 공주 왕관을 쓴 채 와인 잔을 들고 있으며, 소녀시대 멤버들을 비롯해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씨스타 보라, 쥬얼리 김예원, 개그맨 김신영이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생일 주인공인 티파니가 좋아하는 색상인 핑크로 드레스 코드를 맞춘 듯 보이는 이들은 모두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티파니 생일파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파니 생일파티, 모두 다 사랑스러운 공주들 같아요", "티파니 생일파티, 축하해요", "티파니 생일파티, 여자들의 우정 핑크로 대동단결", "티파니 생일파티, 모두 소녀시대화 된 예쁜 모습", "티파니 생일파티, 너무 즐거워 보여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달 20, 21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13 소녀시대 월드투어-걸스 앤 피스 인 타이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