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도타 2'의 베타키 지급하는 여름방학 이벤트 개시

기사입력 2013-08-03 18:54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를 통해 신작 타이틀 '도타 2(Dota 2)'의 '한국 베타키' 지급을 포함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타 2' 한국 서버 접속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베타키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는 2일부터 시작됐다. 구글플레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넥슨플레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상단에 위치한 친구메뉴 중 '도타 2'를 '공식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베타키' 문구를 입력하면 소진 시까지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를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비노기 영웅전'을 넥슨플레이의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넥슨 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플레이'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올 가을 '도타 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dota2.nexon.com)를 통해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