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첫 만남 현장 보니…'이때부터 케미폭발'

기사입력 2013-08-07 22:17


장신영 강경준 열애인정

'장신영 강경준 열애인정'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당시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4일부터 8월 1일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강경준과 장신영은 극 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쳤다.

극 중 강경준은 태강그룹 부회장 강혁민 역을 맡았고, 장신영은 자신의 집안을 몰락하게 만든 강혁민 일가에 복수하는 전세미 역으로 캐스팅 됐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가시꽃' 대본 리딩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공개된 현장사진 속 강경준은 스포티한 차림에 다소 긴장된 표정으로 대본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장신영은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강경준과 장신영 측은 열애설이 보도된 7일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다"고 인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3월부터 5개월 정도 교제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시꽃'을 통해 극 중 상대역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고된 촬영을 함께하던 중 서로 독려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