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정준영, 리얼리티 프로그램 'BE STUPID' 9월 첫 방송

최종수정 2013-08-08 10:18

사진제공=온스타일

Mnet '슈퍼스타K 4' 출신 정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정준영은 '이효리의 X언니' 후속으로 편성되는 '정준영의 비 스튜피드(BE STUPID)'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곧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정준영의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을 예정으로, 오는 9월 초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지난 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준영은 프로듀서에게 "나 결혼할까? 효리누나 결혼한다고 해서 리얼리티 대박 났잖아"며 엉뚱한 멘트를 던졌다. "앨범준비나 하라"는 프로듀서의 면박에 "형은 날 너무 상업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웃음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기효영 담당 PD는 "프로그램 제목 'BE STUPID'는 정준영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기 위해 바보스럽게 느껴질 만큼의 열정을 보여 '바보가 되자'라는 문구를 메인 키워드로 설정했다"며 "여느 신인 가수의 데뷔 준비처럼 철저한 계산 아래 자기 관리에 힘쓰는 모습보다는 정준영 특유의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기는 앨범 준비 과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