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뿔테안경 쓰고 대본 삼매경 '얼굴 더 작아 보여~'

기사입력 2013-08-08 22:29


남상미 뿔테안경

배우 남상미가 뿔테안경을 쓰고 대본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7일 남상미의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차 안에서 대본 삼매경에 빠져있는 남상미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차 안에서 안경을 쓰고 대본에 열중한 남상미의 차분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편안한 차림에도 뿔테안경 패션센스를 선보인 남상미는 굵은 뿔테안경으로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효과를 보인다.

이에 평소 모습이 잘 공개되지 않는 남상미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접한 팬들은 "남상미 뿔테안경도 잘 어울려", "남상미 뿔테안경 쓰니 얼굴 더 작아 보이네", "상미양 열공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결혼의 여신 흥해라! 더운 날씨에 촬영 힘내세요!" "조명도 필요 없네… 미모갑 남상미!" 등 다양한 감탄의 글과 함께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SBS 주말극 '결혼의 여신'에서 남상미가 분한 송지혜는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과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서 갈등하다 끌려가듯 결혼을 선택하게 되는 복합적인 인물이다. 두 남자의 강렬한 사랑을 받으면서도 어느 쪽을 택해도 행복한 선택이 될 수 없었던 송지혜로 분한 남상미는 흔들리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