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손상된 헤어 복구-명품 S라인 비법 공개 ‘탄력 미녀’

최종수정 2013-08-13 15:35
오지은
오지은

배우 오지은이 '정글'에서 손상된 모발을 완벽하게 복구시킨 '5분 샴푸법'을 공개했다.

오지은은 최근 진행된 SBS E! '스타뷰티쇼' 녹화에서 아티스트 순철 원장과 함께 출연해 헤어 관리의 모든 것을 전수했다.

이날 오지은은 SBS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일주일간 머리를 감은 날이 단 하루도 없었고, 뜨거운 자외선 아래 속수무책으로 노출된 머리카락을 막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오지은은 '정글'에서 망가진 머릿결을 되살린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지은을 담당하고 있는 순철 원장은 "오지은은 머릿결 좋은 연예인 1호"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때문에 오지은의 '정글의 법칙' 출연이 결정되자 헤어가 상하는 것에 대한 우려도 있었다고.

'정글'에서 한껏 손상된 오지은의 헤어를 회복시키기 위해 그들이 선택한 것은 비싼 헤어 케어가 아니라 샴푸법.

순철 원장은 "이미 손상된 모발에는 아무리 좋은 약을 먹여도 받아들이지를 못한다"며 "좋은 제품을 사용했을 때 그만큼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모발 자체를 복구시켜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순철 원장은 오지은을 탄력 있는 헤어로 돌아오게 만든 '5분 샴푸법'을 직접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오지은은 명품 S라인을 만드는 요가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