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생일 축하, 별 "드림아빠, 생일 축하해요"

기사입력 2013-08-20 14:12


별, 하하 생일 축하

'하하 생일'

가수 별이 남편인 방송인 하하의 생일을 축하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별은 20일 남편 하하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특별한날이에요. 내가 세상에서 제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이거든요. 미역국도 끓여주고 싶고, 케이크에 촛불 꽂고 노래도 불러주고 싶은데 하필 1박2일로 스케줄을 떠났네요.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그분의 모습을 볼 때면 정말 아름다워요"라는 글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별은 "(하하) 많이 응원해주세요. 축하해주세요. 힘을 주세요! 드림아빠 생일 축하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하하 역시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이라고 답글을 보내며 애정 넘치는 부부애를 과시했다.

별과 하하는 지난해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달 9일 첫째 아들 하드림 군을 출산했다.

하하 생일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하 생일 너무 축하해요", "하하-별, 애정 넘치는 부부애", "하하 생일에도 스케줄 소화하다니, 파이팅", "하하-별, 행복해 보이는 가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