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16세 연하 여친 혜리와 만남-에피소드 공개 ‘폭소’
90년대 아이돌 멤버가 뭉친 그룹 핫젝갓알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토니안이 과거 H.O.T. 시절 연애 노하우를 공개했다.
토니안은 최근 진행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녹화에 핫젝갓알지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토니안은 'H.O.T.로 최전성기를 누릴 무렵 TV를 보다가 선택한 연예인은 무조건 만났다'는 풍문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토니안은 인기 절정의 여자 톱스타를 만났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녹화 내내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토니안은 과거 마음에 들었던 연예인을 사로잡기 위해 술자리에서 사용한 특급 전략을 공개해 격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16세 연하 걸스데이 혜리와 열애 중인 토니안은 이날 '화신'에서 혜리와의 만남부터 16세 연하 여자친구를 만나며 겪은 폭소 만발 에피소드, 솔직한 마음을 담은 영상 편지 등 36세 아이돌의 연애에 관한 모든 것을 전했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천명훈은 "걸스데이 유라에게 눈이 간다. 토니안에게는 미안하지만 토니안이 혜리와 만나기 전부터 마음에 뒀다"며 사심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20일 밤 11시 20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