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전 남자친구, 날 위해 만든 곡 대히트" 대체 무슨 노래?

기사입력 2013-08-22 17:19


유소영 전 남자친구

'유소영 전남자친구'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유소영 전남자친구가 만든 노래를 언급했다.

유소영은 최근 진행된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 녹화에서 "전 남자친구가 나를 위해 만든 노래를 발매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유소영은 "음악 하는 사람과 만나본 적 있냐"는 질문에 "작사, 작곡하는 사람과 만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나와 데이트를 하고 헤어진 후 악상이 떠오르면 전화로 불러줬다"며 "실제로 발매된 노래도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은 "히트한 곡이냐. 본인을 위한 곡이 확실하냐"고 물었고, 유소영은 "사실이다. 많이 유명한 곡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순정녀들은 "작곡가 아니면 가수다"라고 집요하게 캐묻기 시작했고, "녹화 끝나고 대기실에서 물어보겠다", "확인해서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반응해 유소영을 당황케 했다. 방송은 22일 오후 9시 50분.

유소영 전남자친구 고백에 네티즌들은 "유소영 전 남자친구, 누군지 진짜 궁금", "유소영 전 남자친구, 만든 곡 어떤 노래", "유소영 전 남자친구, 그렇게 애절했는데 왜 헤어졌나", "유소영 전 남자친구, 실명 밝혀주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