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예능, '슈스케 vs 꽃할배 vs 슈퍼매치 vs 윈 vs 스플래시' 大접전

기사입력 2013-08-23 18:09


금요일 예능

'금요일 예능'

금요일 밤 예능프로그램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다.

23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는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 Mnet '윈', tvN '꽃보다 할배-대만편' 등 새로운 예능프로그램들이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우선 케이블 채널인 Mnet에서는 오후 10시 YG 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즈 넥스트; 윈'이 새롭게 시작한다. 이어 오후 11시부터는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5'가 방송된다.

지상파에서도 풍성한 새로운 볼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MBC에서는 오후 9시 30분에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를, 오후 11시 10분부터는 '나 혼자 산다'를 방송한다. SBS에서는 '정글의 법칙'과 '슈퍼매치'를 10시부터 이어서 방송한다.

이처럼 케이블 대 지상파의 접전이 펼쳐지며,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대거 등장하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평가를 받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금요일 예능 라인업에 네티즌들은 "금요일 예능 빠방하다", "금요일 예능 볼거리 많다", "금요일에는 예능이나 보고 쉬어야지", "금요일 예능 승자는 누구?"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