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사이먼디가 맞디스 랩 '콘트롤(Control)'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23일 스윙스가 '황정민(King Swings Part2)'이란 제목의 곡을 통해 사이먼디 및 아메바컬처에 소속된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를 디스하자, 이에 대한 해명과 함께 스윙스를 향한 강한 욕설로 맞대응 하고 있다.
사이먼디는 또한 스윙스를 향해 "내가 티비에 XX 나와서 착한 척 쪼갤 때 뒤에서 나쁜 짓 하고 있었던 건 대체 누군데. 네 친구한테 물어봐. 내가 뒤통수 칠 놈인지 확실한 건 진실은 네 옆에 없지. 넌 아무리 해봐도 X밥이야 정신병자 관심병자'등을 담아 신랄하게 비난하고 있다.
특히 '넌 X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이 XX아', '돼지XX', '먼저 떨어져 나가줘서 고맙데이 XX 문지후이', '알겠나 XXXX' 등 강도 높은 표현을 담아내고 있어 논란이 더 커지고 있다.
한편 슈프림팀 멤버 이센스 역시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를 강하게 디스한 '트루 스토리(True Story)'라는 디스랩을 공개한 바 있다.
아메바컬쳐 출신인 이센스는 쌈디와 함께 슈프림팀으로 활동하다가 지난 7월 소속사부터 계약해지 통보를 받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본래 언더 힙합신에서 프로젝트성으로 결성된 팀이다. 본래대로 솔로로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됐기에 해체라는 표현이 맞지 않다"며 "향후 슈프림팀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새 앨범은 없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