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LJ 이미 이혼…과거 ‘럭셔리 신혼집’ 새삼 화제

기사입력 2013-08-26 16:54


이선정 LJ 신혼집

'이선정 LJ 신혼집 보니'

배우 이선정과 방송인 LJ(본명 이주연)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신혼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선정 LJ 과거 럭셔리 신혼집'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3월 MBC '기분좋은날'에 이선정과 LJ가 출연, 신혼집을 공개했던 영상의 캡처사진이다. 해당 영상에서 소개된 두 사람의 럭셔리한 신혼집은 화이트톤의 모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거실과 영화관까지 갖춘 러브하우스로 이선정이 직접 꾸민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정 LJ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나보다", "두 사람, 신혼집 공개할 때 정말 행복해 보였는데", "이선정 LJ 이혼 안타깝지만 앞으로 더 좋은 인연 만나시길"

한편 이선정과 LJ는 지난해 6월 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으나, 교제 기간이 짧았던 탓에 서로의 성격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시간이 부족해 수개월 전 이혼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