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장광의 딸로 유명세를 탄 장윤희가 지난주에 이어 tvN '환상거탑'에 또 한 번 등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장윤희는 지난 28일 방송한 tvN '환상거탑-아이돌허니' 편에 홈쇼핑 쇼호스트로 출연해 실제 쇼호스트 못지않은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윤희는 지난 '환상거탑' 가상도시 편에 커플매니저로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상태.
이날 방송에서 장윤희는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시청자를 유혹했다. 장윤희는 "당신의 남편을 바꿔드립니다"라는 달콤한 말로 남편에게 권태기를 느끼고 있는 주인공 말숙에게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게 만들며 아이돌 에이젝스를 남편으로 판매하는데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희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이 끝난 후 '환상거탑' 촬영현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양손에 대본을 들고 서 있는 사진 속 장윤희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빨간색 미니원피스를 입고 있어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장윤희가 이날 홈쇼핑에서 소개한 아이돌 남편 에이젝스와 주인공 심현섭 등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홍일점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한편, MBC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장윤희는 최근 김준호가 수장으로 있는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연기, MC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