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11자다리' 위엄, 오리발 신고 명품 각선미 뽐내 '역시 공블리'

최종수정 2013-08-29 10:58

공효진 11자다리

배우 공효진이 '11자 다리'의 위엄을 과시했다.

29일 공효진 소속사측은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은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에 오리발을 신고 있다. 평범해 보이지만 오리발을 신은 공효진의 쭉 뻗은 늘씬한 '11자 다리'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하이힐 없이도 완벽한 각선미 자태를 보이고 있는 공효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돋보인다.

이에 공효진의 '11자 다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효진 11자 다리 위엄", "공효진 11자 다리 라인 예술이네", "역시 공효진이다. 11자 다리 늘씬하네", "공효진의 11자 다리 새로운 별명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주군의 태양'에서 각티슈 신발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오리발 신반을 어떤 사연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로코퀸' 공효진이 매회 실감나는 생활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만큼 이번 회에서는 어떤 팔색조 연기로 시청자를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