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수염, 남성미 폭발 ‘부드러운 카리스마’ 女心 두근

최종수정 2013-08-30 14:30
현빈 수염
현빈 수염

'현빈 수염'

배우 현빈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30일 아웃도어 브랜드 'K2' 측은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한 현빈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은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날아갈 듯한 가벼운 발걸음과 함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했다. 부드러운 눈빛과 주변을 밝히는 듯한 환한 미소는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한 설원의 모터바이크, 개썰매를 타며 남성미를 한껏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내내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 현빈은 열정과 도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얻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빈은 조선 정조 시대를 배경으로 암살의 위협을 받는 정조의 하루를 그린 영화 '역린'을 통해 생애 최초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현빈 수염 사진에 네티즌들은 "현빈 수염 드라마 위해 기르고 있는듯", "현빈 수염 길러도 멋있네", "현빈 수염 터프남 상징", "현빈 수염 상남자 매력"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