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뽀뽀, 닉쿤이 닉쿤에게…본인 광고물에 애정행각

기사입력 2013-09-02 14:52


닉쿤 뽀뽀

'닉쿤 뽀뽀'

그룹 2PM 멤버 닉쿤이 자신의 입간판에 뽀뽀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안겼다.

닉쿤은 1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너를 사랑해"(I love youuuu)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닉쿤이 자신의 실물 크기 입간판을 발견하자, 애정을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자에 가방, 이어 주황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복장을 선보기고 있는 닉쿤은 말끔한 정장차림에 보타이를 맨 입간판 속 닉쿤 발견, 이후 뽀뽀를 하려는 듯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자신의 팔을 입간판에 휘감고 두꺼운 팔 근육을 자랑중인 닉쿤은 발까지 들어 올려 꽉 껴안은 듯 포즈를 취한 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닉쿤 뽀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닉쿤 뽀뽀 모습 너무 자연스럽네요", "닉쿤 뽀뽀 너무 웃겨요. 자신을 발견하고 너무 반가웠나봐요", "닉쿤 뽀뽀, 실제 사진을 너무 사랑하는 것 같네요", "닉쿤 뽀뽀, 닉쿤이 닉쿤에게", "닉쿤 뽀뽀, 내가 닉쿤이라도 사랑스러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닉쿤은 최근 중국에서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을 촬영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