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내 SNS에 메시지 자주 남겨”

기사입력 2013-10-01 11:18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이 지드래곤을 언급했다.

최근 진행된 SBS E! '스타뷰티쇼 시즌3' 녹화에는 바바라 팔빈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서인영은 "바바라 팔빈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은 지드래곤이 '내가 바바라 팔빈의 굉장한 팬임을 꼭 전해달라'고 신신당부했다"고 전했다.

이 말을 들은 바바라 팔빈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나도 지드래곤의 굉장한 팬이다"라며 "지드래곤이 내 SNS에 메시지를 자주 남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바바라 팔빈은 "지드래곤이 나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눌러 알게 됐다"라며 "팬들이 댓글로 나와 지드래곤의 교류에 주목하고 있어 더욱 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빅뱅의 '블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배우가 바바라 팔빈과 닮아 동일인물로 오해를 받는다는 말에 그는 "닮았지만 피부는 내가 더 좋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바바라 팔빈이 출연한 '스타뷰티쇼 시즌3'은 1일 오후 9시 SBS Plus, 오후 11시 SBS E!, SBS MTV에서 방송된다.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교류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인맥 최고",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SNS로 톱스타들끼리도 친해지는구나",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사심 드러낸 것 아닌가?",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둘의 우정 계속되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