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허리 22인치’ 몸매 관리 비법 “일할 때는 조금씩 먹고 쉬는 날은 맘껏”

기사입력 2013-10-01 14:49


한지혜 몸매 관리 비법

'한지혜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슈퍼모델 출신 배우 한지혜가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지난 9월 3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이경규는 한지혜에게 "몸매는 어떻게 관리하느냐"고 물었고, 옆에 있던 MC 성유리도 "허리가 22인치더라"고 놀라워하며 궁금해 했다.

이에 한지혜는 "여배우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인 거 같다"며 입을 열었다.

한지혜는 "요즘 바빠서 잘 나가는 아이돌 스케줄이다"라며 "그러다 보니 차에서 주로 식사를 한다. 일할 때는 슬림함을 유지하기 위해 조금씩만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주말 드라마를 하다 보니 일주일에 하루는 쉬는데, 그날은 먹고 싶은 음식은 다 먹는다"며 "간장 게장에 밥도 비벼먹고 컵라면도 두 개씩 먹는다. 그다음 쉬는 날에는 조절한다"고 덧붙였다.

한지혜의 몸매 관리 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지혜, 역시 조금씩만 먹는구나", "역시 늘씬한 이유가 있었다", "한지혜 몸매관리 비법 따라해 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지혜는 손을 주머니에 찔러 넣거나 MC에게 반말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