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 득남, 새 앨범발매 '겹경사'…"8월 남아 출산…아들 바보"

기사입력 2013-10-01 15:51


브아솔 영준 득남, 지난 8월말 건강한 남아 출산


영준 득남
'영준 득남'

감미로운 보이스로 유명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영준이 득남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1인 연예매체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영준의 3세 연하 아내 김혜경씨는 지난 8월25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으며, 이로써 영준 부부는 결혼 후 첫 아기이자 첫 아들을 얻는 기쁨을 누렸다"고 보도했다.

또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은 "영준의 아들 이름은 은우"라며 "태명은 소울이었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영준 부부는 현재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영준은 아들 은우 군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는 등 아들 바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영준은 지난해 12월 3살 연하의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영준은 지난 해 10월 8일 발매된 '신의' OST 수록곡 '바람의 노래' 이후 근 1년 만에 신곡 '드라이빙 로드 (Driving Road)'를 공개했으며, 지난 해 말 결혼 이후 긴 공백을 가졌던 영준은 이 곡을 시작으로 본격 행보를 시작한다.

또 오는 16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일본에서 정식 데뷔 앨범이 발매 되며, 올 가을과 겨울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앨범 작업과 콘서트 준비에도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