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이진, 발리 인증샷 공개...'포즈도 똑같네'

기사입력 2013-10-01 21:14



'성유리 이진'

전 핑클 멤버 성유리와 이진이 발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내 동생들 유리 진이 발리에서"라는 제목으로 성유리와 이진의 모습이 담긴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와 이진은 나란히 밀짚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중인 모습이다.

이어 두 사람은 민소매 셔츠를 입고 가느다란 팔 라인을 과시, 선글라스를 끼고도 감출도 없는 여신 외모를 뽐내 이목을 끌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사이에 둔 채 뽀얗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과시 중인 이진과 성유리는 살짝 미소를 지은 채 똑같은 브이 포즈로 절친임을 인증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유리 이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성유리 이진은 여전히 많이 친하군요", "성유리 이진이 이제는 같은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는군요. 가수로도 같이 했고 연기도 같이 하고. 두 분 우정 오래도록 영원했으면 좋겠네요", "성유리 이진, 두 사람 모두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