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아 비키니 자태도 화제 '노출 드레스 보다 비키니가 청순'

기사입력 2013-10-04 11:59


한수아 비키니 화제

한수아 파격 노출 드레스 이어 비키니 몸매 화제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파격 노출을 선보인 배우 한수아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수아가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된 영화 '망코트리' 속 한수아의 모습. 사진 속 한수아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알록달록 무늬가 그려진 비키니를 입고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한수아는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드러내는 가하면 잘록한 허리라인과 아찔한 쇄골라인을 뽐내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앞서 한수아는 지난 3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한수아는 금빛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 가슴을 드러내는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여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한수아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수아 영화 같이 찍었다는게 이거였군요", "한수아 홍수아가 한 영화 홍보를 위해 부산에서 화끈하게 벗었군요", "한수아 때문에 영화 홍보 잘 됐네요", "한수아 비키니 모습, 오히려 드레스보다 더 잘 가린 느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수아가 출연한 영화 '망고트리'는 서로 다른 사랑을 꿈꾸는 두 친구가 우연히 세부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