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엽, 길은혜와 '무한도전' 깜짝 출연 "나 반쪽 출연했다"

기사입력 2013-10-06 14:11



'최창엽 길은혜'

배우 최창엽과 길은혜가 '무한도전' 응원단 편 관중석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최창엽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왕 나 반쪽 출연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무한도전' 출연사실을 밝혔다.

이날 최창엽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최창엽과 길은혜가 고려대학교를 상징하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은 채 학교를 응원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길은혜는 수많은 학생들 사이에 긴 머리를 찰랑거리며 청순미를 뽐내는 등 여신 외모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길은혜와 달리 최창엽은 얼굴 전체중 반쪽만 찍혀 있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최창협과 길은혜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최창엽과 길은혜가 같은 학교에 다녔군요", "최창엽과 길은혜도 멋진데다가 머리도 좋네요", "최창엽과 길은혜가 함께 응원을 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창엽과 길은혜는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KBS 2TV '학교2013'에서 함께 출연하며 연기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