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하차, ‘맘마미아’ 측 “구체적으로 논의된 바 없다”

최종수정 2013-10-07 15:23
규현 하차
규현 하차

'규현 하차'

슈퍼주니어 규현의 KBS 2TV '해피선데이-맘마미아'(이하 맘마미아) MC 하차설이 불거졌다.

7일 한 매체는 KBS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규현이 이달 말 '맘마미아' MC 자리에서 물러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맘마미아'는 KBS 개편으로 인해 기존 방송시간인 일요일 오후 4시 55분에서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으로 이동,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와 동 시간대 방송하게 됐다.

규현은 현재 '라디오스타'에서도 MC로 출연 중이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맘마미아'에서 하차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맘마미아' 제작진 측은 "규현의 하차 여부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된 바가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개편이 '라디오스타'와 같은 시간대로 편성이 확정된다면 논의할 수밖에 없겠지만 아직은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 여러 상황을 고려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규현은 지난 5월부터 '맘마미아'의 MC로 합류해 이영자, 박미선 등과 호흡을 맞춰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