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오늘 日 첫 단독콘서트. 오전 10시 30분 김포공항서 출발

기사입력 2013-10-08 11:28



XIA 준수가 일본에서 첫 솔로 공연을 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솔로 데뷔 후 일본에서 처음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XIA 준수는 8일 오후 6시 30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 홀(Nippongaishi hall)에서 정규 2집 앨범 아시아투어 '시아 세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XIA 2nd Asia Tour Concert)' 일본 공연의 문을 연다. 3일 동안 공연을 가진 후 다음주 요코하마로 넘어가 3일 동안 공연하며 총 6만 여명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XIA 준수는 지난 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남미, 유럽을 포함한 4대륙 월드투어에 성공했지만 여러 가지 제약으로 일본 콘서트를 갖지 못했다. 이번 일본투어는 그런 의미에 있어 XIA 준수 본인과 팬들의 기대가 높다. 특히 이번 일본 투어에서는 '민나소라노시타(아야카)'와 '츠보미(코부쿠로)' 등 일본 곡을 추가 해 일본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XIA 준수의 솔로 1집과 2집 그리고 참여 OST로 꾸며지는 공연은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호평 받아왔다. XIA 준수의 수준 높은 공연과 일본 방문에 대한 기대감에 일본 팬들은 큰 호응을 보냈고 이에 일본 투어 콘서트 티켓팅에는 총 약 6만 여석 규모에 15만 명이 티켓팅에 참여하며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XIA 준수의 이번 정규 2집 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은 발매 전부터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예약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앨범 발표 후에는 타워레코드 일간 종합 차트 1위, K-POP 앨범차트 1위, 일본, 홍콩 등 8개 국가 아이튠즈에서 댄스 및 앨범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XIA 준수는 8일부터 10일까지 나고야 니혼가이시 홀에서 총 2만4000명의 팬을 만나고 14일부터 16일까지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총 3만3000명의 팬과 함께 아시아 투어 피날레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