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K팝스타3 심사위원 전격 합류 “공정한 경쟁의 장이라 생각”

최종수정 2013-10-08 14:56

유희열

'유희열'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K팝스타3'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유희열은 8일 서울 양천구 목동 41타워 4층 더 브릴리에에서 열린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기자간담회에서 양현석, 박진영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유희열은 "심사위원 출연 제의에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공정한 경쟁'이란 얘기를 듣고 기사 하나가 머릿속에 스쳐 지나갔다. 아랍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팔레스타인 난민 청년이 우승했다는 기사를 생각했다. 이 사회에서 음악을 통해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는 장이 있구나 하는 생각에 합류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보아가 여성 뮤지션으로 많은 영향력을 전달했는데 그 뒤를 이어 그런 역할을 하도록 하겠다"라며 "내가 걸그룹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희열 K팝스타3 합류 기대된다", "감성변태 유희열, 천재 음악가다운 시선으로 보석들을 많이 배출하길", "유희열, K팝스타 합류 대환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희열이 새롭게 합류한 'K팝스타3'는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