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1호 반전매력, 청순→섹시 댄스…남자5호 "뿌리까지 알고싶다"

기사입력 2013-10-10 09:30



여자1호 반전매력

여자1호 반전매력

여자 1호의 반전매력에 남자 5호가 호감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SBS '짝'에서는 59기 출연자들이 애정촌을 찾아 각자의 짝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밤이 깊어가자 남자 6호의 현란한 디제잉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여자 5호와 남자 3호 역시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었고, 이어 자리에 앉아 있던 여자 1호에게도 함께 춤을 출 것을 권했다.

머뭇거리며 수줍게 끌려 나온 여자 1호는 갑자기 섹시한 웨이브 댄스를 선보이는 반전매력으로 남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여자 1호에게 호감을 보였던 남자 5호는 큰 소리로 환호를 연발하며 놀라워했다.

남자 5호는 "춤추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눈에서 레이저가 (나왔다) 다소곳하고 얌전할 줄만 알았는데 음악이 나와서 스텝을 밟는 걸 보고 가슴이 두근두근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인터뷰에서 여자 1호는 "어머니가 좀 끼가 있으신 것 같다. 노래방가면 노래 잘 하신다. 부모님이 물려주신 것 같다"며 남다른 부모님 금술을 자랑했다.

이어 댄스타임이 끝난 후 남자 5호는 여자 1호를 불러내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남자 5호는 "이 여자 정체 뭐지, 뿌리 깊게 알고 싶다는 호기심이 생겼다"고 마음을 솔직하게 전했고, 여자 1호 역시 "남자 7호님보다 남자 5호님에게 더 호감이 있었다"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커플 예감을 기대하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