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시청률 11.6%, '메디컬탑팀' 7.3% 첫방송 2,3위 …'비밀' 1위 수성

기사입력 2013-10-10 09:49


메디컬탑팀, 상속자들, 비밀 시청률 대결은?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이 동시간대 시청률 3위로 출발했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첫 방송된 '메디컬 탑팀' 1회는 시청률은 전국기준 7.3%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첫 방송된 SBS '상속자들'은 11.6%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고, KBS '비밀'이 12.4%를 기록하며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다소 부진한 시청률로 출발하게 된 '메디컬 탑팀'은 분야별 국내 최고 실력파 의료진이 탑팀을 이뤄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와 뜨거운 여정을 그린 의학드라마이다.

이날 첫 회에서는 파란병원의 의사 박태신(권상우)와 광혜대학병원 서주영(정려원)이 실력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지는 등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권상우, 정려원. 김희애 등의 연기로 앞으로 전개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릴 예정이다.

메디컬 탑팀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권상우는 벌써 다, 박태신 되어 있었다. 권상우는 정말 좋은 배우이다", "신선한 매력의 권상우. 박태신 의사. 너무 매력적이네요. 권상우씨 박태신 의사 역 이 딱 맞는 옷이네요", "권상우씨 연기 잘하는데 아직도 발음이 좀... 2회도 본방 사수하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