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이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아크로드2'는 MMORPG의 명가 웹젠이 개발한 정통 MMORPG로,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양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게임이다. 특히, '아크로드2'는 다양한 테마의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 OST로 하반기 주요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한편 웹젠은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접속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 '아크로드2'의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선물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특정 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핵심 강화아이템 및 전장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에서 '아크로드2'에 접속한 회원들은 추가 경험치나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명성점수 등에서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아크로드2'를 즐긴 회원 중 5000명을 추첨해 웹젠 주식을 1주에서 최대 100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와 추첨으로 선발된 일부 회원들에게 웹젠에서 준비 중인 MMORPG '뮤2'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