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 교복 사진, 입학 초와 비교하니…‘훌쩍 자랐네’

기사입력 2013-10-22 15:59


윤후 교복 사진

'윤후 교복 사진'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교복을 입은 모습이 화제다.

22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 공식 페이스북에는 "초등학교 신입생 모집 포스터에 출연한 후요미!! 친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참 자연스럽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후가 교복을 갖춰 입고 친구들과 함께 풀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후는 카메라를 향해 힘찬 손짓을 하며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윤후는 지난 3월 초 공개된 초등학교 입학식에서 찍은 사진에서도 교복 입은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당시 윤후는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은 채 예비군 훈련 때문에 군복을 입은 아빠 윤민수의 품에 안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불과 7개월 사이에 훌쩍 커버린 윤후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윤후 교복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후, 교복 입은 모습 완전 귀엽다", "윤후 교복 사진, 귀요미다", "윤후 교복 입고 깨알 포즈 취한 모습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윤민수와 윤후는 친구 같은 부자 관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