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 MLB 월드시리즈 3~5차전 현지 생중계

기사입력 2013-10-23 11:24



MBC플러스미디어가 3개 채널에서 2013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를 동시 생중계 하고, 3~5차전은 직접 미국으로 날아가 현지에서 생중계 한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보스턴 레드삭스는 24일 오전 9시(한국시각)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월드시리즈 1차전을 갖고 7전4선승제 승부에 돌입한다.

월드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스포츠 전문 채널인 MBC스포츠플러스 뿐만 아니라 MBC뮤직, MBC퀸 등 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지난 챔피언 시리즈 LA 다저스의 경기는 3개 채널 모두에서 평소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메이저리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올해 시즌에는 류현진, 추신수 등 코리안리거들의 두드러진 활약으로 메이저리그에 대한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월드시리즈는 국내 프로야구 못지않게 주목을 받고 있다.

27일부터 진행되는 월드시리즈 3, 4, 5차전은 정병문 캐스터와 양상문 해설위원이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 투입되어 더욱 생생하게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스포츠플러스는 모든 월드시리즈 중계 직후에 하이라이트 리뷰 프로그램인 '월드시리즈 투데이'를 생방송 할 계획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