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과 열애설' 이규창 누구? '싸이의 美 진출 조력자'
배우 강예원과 열애설에 휩싸인 스타 연예기획자 이규창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5일 한 매체는 "강예원과 이규창이 올해 여름께 지인들과 처음 만나 급격히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강예원이 이규창 대표가 운영하는 서울 이태원의 한 레스토랑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최근 두 사람이 지인들과 함께 동반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는 강예원과 함께 이규창 대표의 이름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규창은 가수 싸이의 해외 진출을 도운 콘텐츠 기획자로, 싸이 뿐만 아니라 국내 스타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는 인물이다.
2살 때 미국으로 건너간 후 줄곧 미국에서 생활해온 재미교포인 이규창 대표는 1978년생으로 워싱턴대학교시애틀교 경영학과 영화학 학사를 받은 인재이다.
2004년 소니픽처스 부회장 비서를 시작으로, 해외마케팅실(영화관 부문) 부서장 등을 맡은 이규창 대표는 이후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시작으로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미국에 알리는데 적극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는 키노33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으면서 국내 스타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
한편 강예원과 이규창 대표와의 열애설에 강예원의 소속사측은 "본인에게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