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이종혁과 물에 풍덩…황홀한 수영복 자태 ‘몸매 종결자’

최종수정 2013-10-30 14:12
이태임
이태임 수영복

'이태임 수영복'

배우 이태임의 수영복 몸매가 또 한 번 화제다.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에는 이태임, 양동근, 정준영, 장미여관 육중완이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많지 않았던 이태임은 이날 녹화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평소 거친 독설을 날리던 '라디오스타' MC들은 "괜찮다. 편하게 해라", "우리는 하찮은 존재다"라며 이태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과거 화제가 됐던 이태임의 수영복 사진이 공개되자 MC들은 "한 마리의 인어다", "정말 멋진 몸매다"라고 감탄했다.

이 밖에도 MC들은 함께 출연한 육중완에게 클라라와 이태임 중 볼륨 몸매 종결자가 누구냐는 질문을 했고, 육중완은 "클라라는 사진으로 많이 봤는데 이 정도는 아니다. 역시 이태임이다"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태임은 지난 2010년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극 중 상대역이었던 이종혁 앞에서 가슴선이 드러난 전신 수영복을 입고 뛰어난 몸매와 수영실력을 뽐내는 등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태임은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엉뚱하고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출연진을 사로잡았다. 방송은 30일 밤 11시 15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